HIRA

고객센터 상담원 보호에 관한 업무 운영지침

  • 0
  • 1
Metadata Downloads
Type
Regulations
Author(s)
건강보험심사평가원
Issued Date
2021-12
Publisher
건강보험심사평가원
URI
https://repository.hira.or.kr/handle/2019.oak/3405
Table Of Contents
제1조(목적)
제2조(정의)
제3조(다른 법령과의 관계)
제4조(관리·감독)
제5조(상담원 보호 조치)
제6조(악성ㆍ강성 민원의 유형)
제7조(악성ㆍ강성 민원 처리 기준)
제8조(세부사항)
부 칙
Publisher
건강보험심사평가원
Location
KOR
Appears in Collections:
HIRA 발간 > 5. 기타 발간물
공개 및 라이선스
  • 공개 구분공개
파일 목록
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
기타의견

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, with all rights reserved, unless otherwise indicat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