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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 운영 고도화를 위한 연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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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ype
Research report
Author(s)
한국능률협회컨설팅
Issued Date
2014-10
Publisher
건강보험심사평가원
URI
https://repository.hira.or.kr/handle/2019.oak/1619
Table Of Contents
I.프로젝트 개요
II.고객센터 환경분석
III.고객센터 운영현황 진단
IV.심평원 지방이전 관련 고객상담 안정화 방안
V.고객센터 시스템 고도화
VI.고객센터 중장기 운영전략

※ 본 연구보고서 및 내용은 심사평가원의 공식 입장이 아닌 연구자의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.
Publisher
건강보험심사평가원
Location
KOR
Citation
[1]한국능률협회컨설팅, “고객센터 운영 고도화를 위한 연구,” 건강보험심사평가원, Oct. 2014.
Appears in Collections:
HIRA 연구 > 2. 위탁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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